12월 2일, 12년만의 큰 북 미주 보스턴 총회를 마치고, 잠시 휴식 후 보스턴 지회 에서는 연말 파티를 가졌다.

40 여명이 모여 풍성한 음식과 함께, 총회를 통해서 지난 3년 간 우리가 정성으로 준비한 행사를 뒤돌아보고, 감동에 젖어보았다.

또 함께 걸어온 2023년이 얼마나 서로의 소중함을 발견하고, 손을 잡고 열심히 걸었던 길이 었던가~

서로에게 감사하고 축복하며 올해의 마지막 행사인 연말 파티가 더욱 기쁨과 감사의 모임이 되었다.

총회를 잘 치르고 남은 금액 중 $30,000을 모교 2030 발전 기금으로 보낼 수 있었음도 너무나 보람 된 일이었다. 2024년 신임 회장 공정원 회장과 이명숙 신임 이사장 님을 선출하여 새로운 보스턴 동창회의 장을 열게 된 것도 감사였다.

인종 세미나 “타 인종과 함께 사는 노블레스 오블리제”를 김성실 강사님이 뜨겁게 전해 주셨다. 과연 미국에서 우리는 타 인종들에게 얼마나 감사하며,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고 돕고 사는 지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눈을 뜨게 해 주셨다. 이어서, 우리 동창회에서 가장 연세가 많으신 우리 권정자 동창 (의학 58) 선배님의 구순 생신을 함께 축하해 드렸다. 동창회의 모임마다 빠지지 않으시고 참석하시며, 늘 후배들을 격려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우리 선배님!

아직도 운전하시면 건강하게 활동하시는 우리 선배님 오래 오래 건강히 사시며 우리 동창회를 빛내주세요!

그 후, 양키 스왑으로 서로 선물을 나누고, 옥션으로 작은 동창 후원비를 마련할 수 있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간 동창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동창들께 감사드리며, 내년 갑진년의 새로운 우리의 만남을 기대하며 연말 파티를 마쳤다.

신입 동창 환영회

2025년 2월 차세대 신입 동창 환영회가 있었습니다. 차세대 동창30명 참여했습니다

최근게시물

신입 동창 환영회

2025년 2월 차세대 신입 동창 환영회가 있었습니다. 차세대 동창30명 참여했습니다

성탄절 이웃방문

성탄절을 바로 앞에 둔 12월 15일 이대 동창회에서 이웃 사랑을

2023년 연말파티

12월 2일, 12년만의 큰 북 미주 보스턴 총회를 마치고, 잠시

2023년 송년파티

송년파티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참가신청은 11월25일 토요일까지 카톡이나 개별적으로 해 주세요!

2023 총회
지회소개
공지행사
동창회보
동창게시판